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에어팟 통화 안됨 해결방법, 이렇게 간단했다고?

by rkkk 2020. 4. 19.
반응형

 

에어팟 통화 안됨 해결 방법

 

 

우리나라의 최신 뉴스정보 

 

알기 쉽게 정리해서 전달하는

 

최신뉴스 완벽정리 입니다.

 

 

오늘은 ' 에어팟 통화 안됨 해결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에어팟을 구매한지 거의 3년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2주 전부터 에어팟 통화가 안되는 거예요.. 아이폰 업데이트 때문인지..

 

아니면 에어팟 구매한 기간이 오래되어서 그런가 싶어서 포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문득 든 생각이 음악도 잘 들리고 유튜브도 잘 들리는데 왜 통화만 안될까..? 였습니다.

해결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의 글 들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에어팟 청소를 해봐라

2. A/S 센터를 가봐라

3. 리셋을 해봐라 

 

리셋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리셋은 일단 블루투스에서 에어팟 연결해지를 합니다. 그리고 에어팟 뒤에 동그란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5초 정도)

그리고 다시 에어팟이랑 아이폰 블루투스 연결하고 다시 연결해줍니다.

 

그런데 저는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청소도 해봤는데 역시 안되더군요..

저한테 맞지 않는 방법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2번 같은 경우는 A/S 센터까지 가기도 귀찮고... 만약 수리비 나오면 얼마나 나올지도 걱정이고..

왜냐하면 애플은 수리비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차라리 에어팟 프로를 사지..ㅋㅋㅋ


Q. 그러면 저는 어떻게 해결을 했을까요?

A. 휴대폰 재부팅을 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허탈하시죠...? 저는 정말 허탈하더라고요..

이렇게 간단한 건데 내가 이렇게 불편하게 지냈다고..?

에어팟쓰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 에어팟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으로 휴대폰을 들고 통화하는 것이 정말 불편하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저는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해서 전원이 꺼질일이 없었거든요.. 차라리 한 번만 꺼졌으면 됐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서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재부팅만 하면 해결되는지,

아니면 리셋을 하고 재부팅을 해야 하는지,

 

참고로 저는 리셋을 하고 재부팅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리셋으로 해결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리셋을 하고 재부팅을 해서 문제 해결하였습니다.

 

만약 재부팅만 해서 안되시는 분들은 리셋을 하고 재부팅을 해보세요.

 


 

 

이상 최신뉴스 완벽정리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